annyoung

검은사막 모바일 토벌 구매 매크로 본문

프로그래밍

검은사막 모바일 토벌 구매 매크로

nopsled 2021. 7. 24. 13:20


틈틈히 만들었다.

초기에는 은화와 토벌권이 수동으로 기입 했어야 했는데(얼마나 줄어들었고 얼마나 샀는가 목적), 토벌권만 수기로 넣으면 되고 은화는 자동으로 가져온다.


알림은 이런식으로 나온다.


그동안 구매됐던 로깅들이 쌓인다.

들어오면 , 문자열이 보여진다.


초기에는 직접 컴퓨터에 가서 확인 했으나, 이제는 알아서 확인이 가능하다.

은화를 가져오는 루틴 때문에 새로고침 인식이 느려지는 현상이 생겨서 은화 가져오는 루틴을 쓰레드를 따로 뒀다. (30초에 한번)

하루 종일 켜놓지는 않았으나 새벽대는 나와 같은 사람들이 더 많은지 많이 구입은 안되는거 같다. 오후대에 그나마 입찰이 줄어들어 그런지 자주 구매가 됐다.

한 오전 3시에 시작해서 오전 10시에 끝내면 5000~10000개 수급이 가능한 것 같다. (너무 랜덤이라 애매하다) 아무튼 하루종일 틀면 토벌권 2~3만개는 수급이 가능하지 않을까 싶다.

2만개라 치고, 30일간 돌리면 60만개. 한달에 60만개 가량 되는듯 싶다. 검은사막이 다시 또 질리지 않을때까지 적당히 사용할 예정이다.

* 오전보다 오후에 토벌권이 왜 많이 사지는가?에 생각해보니, 토벌권 공급량이 새벽보단 오후 유저가 더 많기 따문인 것 같다.

* 입찰 구매권은 랜덤인 것 같고, 거래소에 올라오는 주시는 3분이 맞는 것 같다. 입찰 로깅 보아하니 3분이 제일 간격이 작았다. 상한가 1장에 70만도 안사지고, 예약구매 249,999도 안사진다.
- 상한가 구매 1개가 70만인데 얼마나 더 올려야 하는지 모르겠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