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 아이피와 포트에 대해서

Posted by nopsled
2018.11.22 09:20 분류없음

SK broadband, sktelecom 이게 서로 다른건가보다.

 

처음에 SKB에 전화해서 여러 인증 다 거쳤는데 가입된 이름이 없다고해서 엥쓰? 했는데 알고보니 skt에서 가입하면 또 회선이 다르다고(?) 했다.. 세상에 마상에


아무튼 자꾸 공유기 아이피를 192.168.100.10(사설 아이피)로 받아오는것이였다 ㅡㅡ..


그래서 전화해서 해결했는데 모뎀에 "하향"이라는 부분이 깜빡이면 안된다고 전원 뽑으면 원격으로 뭐 해준다고 했다.


그래서 30초? 기다렸더니 됐다고 연결해보라해서 연결했더니 잘되다가 갑자기 계속 간헐적으로 끊긴다..


이거 쓰는 와중에도 계속 끊긴다... 모뎀에 인터넷하고 IPTV, 상향 불이 또 꺼졌다 ㅡㅡ 아오 화난다...


그리고 내가 서버 운영(맥북 아파치) 때문에 고정아이피는 뭐라뭐라 물어봤더니 그거 부가서비스라고 돈주고 쓰는거랜다..


기본적으로 제한하는 포트번호도 알려줬다 (21, 80, 135, 137~139, 445, 4444, 1434, 23)


근데 우리집 아이피는 80이 열려있다. 뭘까... 이해불가...


결론 : SK쓰지마세요.

이 댓글을 비밀 댓글로